• 성형 성형
  • closed

    정보받기
    완료되었습니다

    받은정보 보러가기

    프레쉬의원

    성형쀼

    자세히보기
    • 성형쀼 비만
    • 얼굴지방흡입+얼굴지방이식 7일 됐어요~!!
    • 얼굴지방흡입이랑 지방이식을 하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발품팔고 한 끝에 드디어 했는데요 지금 거의 한지 일주일 됐나?? 근데 아직 한지 얼마 안 되서 그런지 붓기가 빵빵? 하게 있어서 좀 걱정이 되지만 그래도 이건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될 문제라서... 좀 더 기다려보려구요~ 하기 전 모습 이구요 수술 당일  한지 4일째 한지 일주일째 에요~ 그래도 붓기는 수술 당일에 비하면 많이 빠지긴 했지만  좀 더 빠져야 할 거 같긴 해요~ 얼굴지방흡입을 해서 그런지 턱이나 볼이나 살은 빠진 게 보여서 그나마 다행 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고 열심히 저도 관리를 해서 지금보다 효과를 더 좋게 볼 수 있도록 하려구요!!!
    • 성형쀼 비만
    • 복부지방흡입 !!! 살과의 전쟁 드디어 끝넀어요!!!
    • 복부지방흡입 하기 전인데요!! 저는 지방흡입 하기 전에는 뱃살이 너무 많아서 집에서 편히 있고 싶어서 쫄바지나 그런 거 입으면 앞만 문제가 아니라 옆으로도 살이 막 삐져 나오다 못해 엄청 튕겨서 나온다고 해야할까??? 아무튼 제 뱃살은 수습 불가 였어요. ㅠㅠ 복부지방흡입 3일째 그래서 복부지방흡입 하게 됐는데요!! 처음에 하고 나서 3일인가 5일째까지는 그냥 집에서 화장실 가는거만 왔다갔다 하고 누워서 쉬기만 했어요.. 하고 나서 초반에는 정말 화장실 가는 것도 너무 힘들고 해서 괜히 했나 싶었는데 일주일 정도 지나니깐 조금씩 괜찮아지고 지금은 일상생활 하는데 별 무리 없어요 ㅋㅋㅋㅋㅋ 복부지방흡입 최근 모습!!!! 복부지방흡입을 하니깐 살이 빠지는 것도 빠지는 거지만 라인이 전이랑 확 달라져서 그게 가장 너무 좋아요 ㅋㅋ 특히 저는 달라진 걸 가장 확 느끼는게 옷을 입을 때 인데요 하기 전에 입었던 옷을 입어보면 복부 쪽이 완전 헐렁헐렁 해요 ㅋㅋ 친구들도 저를 볼 때마다 다이어트를 너무 심하게 한 거 아니냐고 하는데 그런 이야기를 하는게 달라진 제 몸매가 너무 부러워서 하는 말이겠죠?? ㅋㅋㅋㅋㅋ
    • 성형쀼 비만
    • 팔뚝지방흡입 한 덕분에 해외여행 잘 다녀왔어요 ^^
    • 많아도 너무 많은 팔뚝살 때문에 팔뚝지방흡입을 하게 됐는데요! 근데 확실히 지방흡입이 운동이나 다른 거 하는 것 보다는 살이 빨리 빠지긴 하네요~! 팔뚝지방흡입 하고 라인이 달라지니깐 그동안 미루고 미뤘던 해외여행도 다녀왔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좀 날씨가 더운 해외로 갔는데 ㅋㅋ 민소매?? 끈나시?? 그런 스타일의 옷을 입고 다녔는데.. ㅋㅋ 제 생각이긴 하지만 날씬해진 팔뚝 덕분에 남자들의 눈길도 조금은 받았던 거 같은 느낌 아닌 느낌이??!!;;;;;;; 이건 팔뚝지방흡입 하기 전 모습 ㅠㅠ 이건 이번에 해외 놀러가서 찍은 거에요 ㅋㅋ 진짜 지방흡입 하기 전에 비하면 살도 많이 빠지고 그렇다고 팔라인이 처지거나 그런 게 아니라 매끈?? 그 자체여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고 팔뚝지방흡입 선택을 한게 너무 잘했다 싶은 생각이 제 몸매를 볼 때마다 드네요 ㅋㅋㅋㅋㅋㅋ
    • 성형쀼 라인
    • 풀페이스지방이식 한지 2주 됐음요!!!!
    • 풀페이스지방이식을 했는데요!! 얼굴 전체에 볼륨감 이라고는 눈을 씼고 봐도 찾을 수 없었고... 그 덕분에 이마랑 볼은 푹 꺼져 보이고.. 움푹 들어가보이고.. ㅠ 제 얼굴이 한번 봤을 때 예뻐 보이고 매력 있어 보이는 그런 스타일이 아니였어요,., ㅠㅠ 그래서 친구가 지방이식을 한 번 해 보는 게 어떻겠냐.. 권유를 했고,, 저도 이런 저런 이야기를 들어보니깐  괜찮다 싶어서 엄청 알아보고 해서 하게 된거에요..     왼쪽이 수술 다음날, 오른쪽 4일째 처음에 풀페이스지방이식을 하고 나서는 붓기가 엄청 심했어요 .. ㅠㅠ 얼굴이 엄청 빵빵?? 해 보이고... 사람 몰골이 아니였어요.. ㅠㅠ 그래서 친구말 듣고 괜히 했나 하는 생각도 들고. 스트레스도 엄청 받았어요 ㅠ 붓기 안 빠질까봐서요.. ㅠ 아마 이 때가 저는 스트레스가 제일 심했어요.. 근데 하루하루 지나다보니깐 붓기는 조금씩 빠지고 조금씩 사람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수술한지 2주째 시간이 하루하루 지나서 2주 정도 되니깐 큰 붓기는 왠만한건 다 빠지고 조금 짜잘짜잘한 것만 남았는데 이것도 시간이 조금만 더 지나면 다 빠질 거 같아요~ 붓기가 빠지다 보니깐 전이랑은 얼굴이 뭔가 달라진 거 같고 효과도 보여서 지금은 친구말 듣고 얼굴지방이식 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성형쀼 가슴
    • 가슴지방이식 일주일 됐는데 전이랑 극과극 이긴 함~!! ㅋㅋㅋㅋ
    • 왠만한 속옷은 작은 A컵도 남을 정도로 가슴 자체가 완전 작았어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속옷을 입을 때나 그냥 옷을 입을 때나 늘 그냥 너무 스트레스 받았어요!!! ㅠ 솔직히 다른 건 어떻게 하면 해결이 되는데... 가슴은 뽕을 넣어도 뭔가 이상하기만 하고 답이 없었어요. ㅠ 그렇다고 가슴에 보형물 넣기는 싫고... 이것도 싫고 저것고 싫고 한 상태 였는데 우연히 가슴지방이식  이라는 걸 알게 되서 엄청 발품 팔고 해서 했는데요 아직 한지 일주일 밖에 되지 않아서 멍이나 붓기가 좀 더  빠져야지 효과가 어떤지 알겠지만 그래도 아무것도 하기 전에 비하면 가슴은 커진 거 같아서 그건 마음에 들어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가슴지방이식 하기 전 이에요!!!! 가슴지방이식 한지 2일째 멍은 1일~2일째가 완전 최최고고고봉 이였어요!! ㅠㅠ 이건 가슴지방이식 한지 5일째~!!! 멍이 조금씩 빠지긴 하네요~ 얼굴지방흡입 일주일 째인데요! 이 때는 붓기는 아직 덜 빠져서 있긴 했는데 생각보다 멍이 좀 저는 빨리 빠진 편 이라서 눈에 띌 정도로 보이지는 않았어요~! 아마 시간이 좀 더 지나면 붓기도 빠지고 하면 가슴지방이식 하고 얼마나 달라졌는지 알 수 있겠죠??? ㅋㅋㅋㅋ
    • 성형쀼 기타
    • 얼굴지방이식 1주일째 ! 붓기보소
    • 수술전 얼굴라인이 안이뻤음 ㅠ 살쪄도 이런건 채워지지 않음.. 그래서 지방이식함 1일차 ~ 7일째까지  당일날 세상어색.. 근데 얼굴이 작아보여서 놀랐어요.   초반에 팔자부위에 주름이 가보이길래 이거 지방너무 많이 넣은거 아닌가 싶었는데  붓기였어요^^...점차 좋아지더라고요  점차 자연스러워지는 것 같아여!  얼굴지방이식하구 얼굴 넓대대해보이는거? 면적이 줄어들었어요...  아직은 그래도 붓기가 있는 편.. 이주~삼주 한달까지 지켜봐야겠어요. 그래도 안한것보단 지방이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들어요! 지방은 허벅지에서 뽑았는데 나름 화장실갈때만 살짝 불편했고 일주일째되니까 괜찮아지더라고요 
    • 성형쀼 가슴
    • 가슴지방이식(하베스트젯) 두달 됐는데 점점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
    • 완전 절벽 같은 가슴 때문에 가슴지방이식(하베스트젯)을 했는데요 확실히 보형물로 하는 것보다는 여러가지로 덜 부담 스럽더라구요 ㅋㅋ 더군다나 요즘에 보형물이 암 어쩌고 하는 거 보니깐 더 가슴지방이식으로 하길 잘했다 싶구요 그리고 저는 가슴에 지방을 200cc 정도 넣었는데 막 과하게 되거나 그런 거 없이 자연스럽게 잘 된 거 같아서 더 맘에 든다는 이야기 밖에 할말이 없어요~! 요건 가슴지방이식(하베스트젯) 하기 전!! 요건 가슴지방이식 (하베스트젯2) 일주일째!! 요건 가슴지방이식(하베스트젯2) 2달째!! 정말 하기 전이랑 지금 모습 이랑 보면  역시 여자는 가슴이 있는 것이 좋구나 싶고 보형물이 아닌 가슴지방이식으로 한 게 진짜 너무너무 잘했다는 생각만 자꾸 드네요 ㅋㅋㅋ
    • 성형쀼 비만
    • 팔뚝살 지방흡입 하고 날려버렸어요 ^^
    • 정말 팔뚝에 살이 많으니깐.. 민소매 스타일의 옷은 밖에서는 못 입고 그나마 집에서만 입을 수 있었어요 ㅠㅠㅠ 근데 그것도 잠시 잠깐 뿐이지.... 거울로 비치는 제 팔뚝살을 볼 때마다 그냥 너무 스트레스 이고 빨리 이 살들이 없어졌음 하는 바램들만 자꾸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도저히 너무나 이대로는 안될 거 같아서 고민을 하다가 팔뚝지방흡입을 하게 됐는데요! 역시 간단하게 이야기를 드리자면 팔뚝살 빼는데는 지방흡입이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이건 팔뚝지방흡입 하기 전에 뚱뚱했던 모습 이에용   이건 팔뚝지방흡입 하고 난지 3일째랑 오른쪽은 7일째 이구요 이건 팔뚝지방흡입 한지 2주 정도 됐을 때 이건 팔뚝지방흡입 한지 3주일 됐을 때 이건 팔뚝지방흡입 한지 한달째 됐을 때에용 근데 확실히 팔뚝지방흡입을 하고 나니깐  라인 자체가 달라지는 게 엄청 팍팍 느껴지고 무엇보다 살이 빠지니깐 날씬 해지고 제가 좋아하는 민소매 스타일의 옷들을 입을 수 있어서 그게 너무너무 좋네요~ ^^
    • 성형쀼 라인
    • 얼굴지방흡입 세달 됐습니다~!!
    • 얼굴살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거울로  이런 제 모습을 볼 때마다 너무 스트레스 였어요 ㅠㅠㅠ 그래서 얼굴살 빼려고 이것저것 노력을 해도 별 효과는 없었고 저는 얼굴살을 빼기 위해선 지방흡입 밖에 답이 없었어요 ㅠㅠ 근데 얼굴지방흡입도 잘 알아보고 해야지 잘못 대충 알아보고 하면 볼이 처지거나 패이거나 이상?? 할 수도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는 얼굴지방흡입 할 경우에 발품도 엄청 팔고 해서 상담도 여러군데 받고 해서 하게 됐는데요 그 덕분인지 제가 걱정했던 부분들이 나타나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고 달라진 제 얼굴이 넘넘 맘에 드네요 ^^ ㅋㅋㅋㅋ   위에 있는 사진은 얼굴지방흡입 하기 전이랑 하고 난지 2일째 됐을 때에요!!                                        위에 있는 사진은 얼굴지방흡입 하고 나서 가장 최근 모습인 3달째에요!! 진짜 확실히 얼굴지방흡입을 하고 나니깐..... 뚱뚱하게 보이게 했던 얼굴살도 많이 빠지고  라인도 뭔가 어느정도 정리가 되는 거 같아서 넘넘 맘에 들고 저한테도 이런 모습이 있구나 싶을 뿐 이네요~!! ㅋㅋㅋㅋ
    • 성형쀼 비만
    • 허벅지지방흡입 덕분에 즐건 휴가 보내고 왔어요 !! ^^
    • 허벅지지방흡입 한지가 얼마 안된 거 같은데 벌써 두달이 됐습니다 ^^ 지방흡입을 하기 전엔 허벅지에 살도 너무 많고 셀룰라이트도 심한 편이였는데요 허벅지지방흡입을 하고 나서는 언제 있었냐는듯이 살도 빠지고 라인도 울퉁불퉁 하지 않고 매끈하게 잘 된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 덕분에 무더운 여름에 휴가도 잘 다녀왔고 입고 싶었던 비키니도 맘껏 입고요 ㅋㅋㅋ 역시 뭘 해도 안될 때는 허벅지지방흡입도 괜찮은 거 같아요 ㅋㅋ 하지만 그대신 제대로 알아보고 하는 게 좋지만요 ㅋㅋㅋㅋ 허벅지지방흡입 하기 전 허벅지지방흡입 일주일 후 멍은.. 이건 시간이 약이에요 ㅋㅋ 처음엔 저도 왜케 멍이 심한가 하고 놀랬는데 지금은 멍이라도는 눈을 씻고 찾을래야 찾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 허벅지지방흡입 2주 후 이건 허벅지지방흡입 후 2달째 인데 위에 사진은 휴가가서 찍은 거에요 ㅋㅋㅋㅋㅋ

    이벤트

    등록된 병원 이벤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