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형 성형
  • 주간 캐시 순위

    쀼님들 보고싶네요🥺
      코 수술
      코수술 한번 했었는데 코살이 얇은편인데 재수술한다해 코끝이 더 올라갈까요?
      저녁🤤
      저녁은 단감입니닷 주말도 끝이고 11월 시작이네요! 다들 힘내세용❤❤❤
      점심🤭
      점심은 하나 남은 요거톡! 더 사다놔야겠어용ㅋㅋㅋ 그나저나 오늘이 쀼 마지막이될것같네용...😭😭😭
      [저녁] 감샐샌드위치
      저녁은 감샐로 만든 샌디치💚
      점심🍊
      점심은 귤 2개! 밖에 잠깐 외출하려했는데 비가 오네용...흑흑😭
      [점심] 감+귤
      별로 입 맛도 없고  감이랑 귤 꺼내서 먹는 점심이에요 : )  오후 시간도 행복하세요😊 
      20. 11. 02 아침
      아침 간단하게 고구마 샐러드로 뇸뇸 달달한 고구마   샐러드4종 중에 고구마가 젤 맛나요
      [간식] 빼벅
      비오니까 따뜻한 빼벅 마시려다  그래도 얼죽아는 얼음 동동 빼벅입니동🖤  이제 쀼 마지막이네요 슬슬 정리할까하는데 탈퇴하려니  여태 ...
      20.11.02 견과류 뇸뇸
      견과류는 아침에 먹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  건강은 건강할때. . 감기조심들 하시구욥
      20. 11. 02 레몬밤 마셔주기
      너무 많이 먹었어요.  레몬밤 꾸준히 마셔주면 다이어트에 좋쥬 레몬밤 한잔해요
      촉촉한 반전 립스틱, 마스꼴로지 레인보우 매직 립스틱
      보이는 컬러와 다르게 발색되는 반전 립스틱! 뛰어난 지속력에 비해 가격대가  착해 열심히 사용했던  기억이 나요. 이번에 마스꼴로지 에 ...
      20. 11. 02 만보. . 달성 마지막 일기. . ㅠㅠ
      만보 달성 마지막 ㅠㅠ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아리즈웰 베리 플러스
      공복이나. . 운동할때 먹으면 효과적이래요 그래서 저도 공복이나 운동전에 먹어야겠어요. . 
      엄마가 키운고구마♡
      친정엄마 가 농사지은 고구마예요♡ 올해도 역시 ~!  30kg 한박스보내주셨네요👏👏 에어프라기에 돌려서 뜨끈~~~뜨끈👍👍 아이스아메리카노 ...
      건어물 3종 세트🤩
      씹고십어서 육포, 아귀포,쥐포 야무지게 구웠어요❤ 씹느라 정신없네요ㅋㅋㅋㅋ 맥주가 생각나는...🍺
      [아침]카카오랏
      달달한 카카오랏으로 시작해봅니당🤎  오늘도 꿀주 보내세요 
      음... 이렇게 되는거군요 ㅠ.ㅠ
      음... 이렇게 되는거군요 ㅠ.ㅠ
      저녁❤
      저녁은 소떡소떡 먹었습니다❤ 쀼친님들 굿밤되세요! 게시판은 사라져도 쀼는 잊지 못할거에요ㅠㅠ
      가나 풍선껌😁
      생각보다 초코맛이 약해서 아쉬웠던. . . 초코맛이 조금 더 강했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용ㅋㅋㅋ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핸드크림
      이제  찬바람이 부는 겨울이 다가오죠. .  내일부터 수요일까지 점점 더 추워진데요. .  여자는 손이 고와야쥬 딱 발랐을때. . 연고같은느낌이랄까? 발림의 촉 ...
      20. 11. 01 세리컷 프레소 마시기
      비가 오니 커피가 생각나요. . 그래서 세리컷 프레소로 한잔해요 오늘은 뜨아로 호로록 마셔봅니다. .
      야식
      야식은 치킨이쥬! 교촌치킨 뇸뇸❤ 모두 굿밤되시고 저는 덧글 없이 투표드릴게요!!
      코수술후기 4일
      코수술후기 4일 코수술 하고 생긴 멍이 누렇게 됨 쌍커풀라인에 보라색 멍든건 도통 없어질 생각이 없어 보임 붓기 빼려고 계속 온찜질 중인데 멍 빨리 빠졌으면 좋겠음 ...
      저녁초대♡
      이른저녁 초대받아~~ 저녁얻어먹으러왓어요ㅎ 역시👏👏👏 꿀맛입니다👍👍👍
      20. 11. 1 아침
      비가오는 11월의 첫날. ,일요일. .  아침 간단하게 샐러드로 뇸뇸 건강한 오늘이되세요
      이제 마지막이네요🥺
      저 여태 올려왔던 게시글 아까워서  탈퇴 못하겠어요 ㅋㅋ 엉엉🤣 마지막이라니.. 쀼님들 넘 생각날 것 같다는요 ㅠ  항상 건강하고 행복만 하길 바랄게 ...
      카페1리터~~^^
      카페1리터에 커피와 빵~^^ 좋습니다 ㅎㅎ 맛있습니다~!!
      마지막 룰렛 돌리고 ,,,
      원화신청까지 하고 이제 정말 안녕 ~👋 #영아반선생님_블로그 
      40입니다 ♡
      40입니다 ~~💕💕
      혹시 이중턱 리프팅 해보신적 있나요?ㅠㅠ
      혹시 이중턱 리프팅 해보신적 있나요?ㅠㅠ 이중턱이 너무 심해서 하고싶은데 정보가 많이 없어서 도움받고자 올려보아요ㅜㅜ 하신분들중에 병원 추천할만한데 있을까요? 어디가 잘하는지 ...
      닥터 자르트 픽시온 파운데이션
      01~03번까지는 퍼프 주는데. . .04번은 퍼프 없어요. . ㅠㅠ 그래도 04번이 필요해서 04번으로 샀어요 웜톤이에요 밝은색 파운데이션 있는데 그거랑 ...
      이중턱 턱필러 어디가 저렴하고 잘하나여
      이중턱 턱필러 어디가 저렴하고 잘하나여
      내일 출금신청 후 쀼와 안녕 👋
      쀼와 함께 한 시간 정말 즐거웠어요 ~ 아쉽지만 내일이면 쀼랑 안녕하네요 ㅠ 쀼친님들과 더 나은곳에서 뵈고 싶어요 ...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
      점심
      추워도 냉면을 너무 좋아해서ㅠ뇸뇸 ㅎㅎㅎㅎ 맛점입니다❤️
      🥺
      쀼가 마지막 인건가요ㅠㅠ 다들 그리울거에요 항상 건강 하세요 쀼님들🥺❤️
      메이블린] 컬파워 픽스 마스카라
      핑크 마스카라 고정력은 좋은데요. . 속눈썹이 뽝 하고 고정되어 있어요. .  손으로 비벼대면 번져요. .  미샤는 번지는게 없었는데. .
      미스터트롯 부산콘서트
      미스터트롯 부산 콘서트를 다녀왔어요 ㅎ #영아반선생님_블로그
      🥺
      아침은 불고기 볶음밥 뇸뇸 아직 쀼가 되네요 쀼님들 보고싶네유
      사각턱이 고민인데 이럴땐 보톡스가 좋을까요 아니면 윤곽주사가 좋을까요/?ㅠㅠ
      사각턱이 고민인데 이럴땐 보톡스가 좋을까요 아니면 윤곽주사가 좋을까요/?ㅠㅠ
      이번주 주말에 오랫동안 고민만했던 쌍커플 수술을 드디어 합니다!!
      이번주 주말에 오랫동안 고민만했던 쌍커플 수술을 드디어 합니다!! 절개법,앞트임, 아웃라인으로 하기로 했는데 잘 되겠죠?ㅠ 걱정이 되네요 ㅠㅠㅠㅠ 큰 결심하고 고민 많 ...
      고기파티♡
      오늘도 친구집에서 고기파티에 참석~♡♡ 맛있어요 👍👍👍
      점심
      점심음 낙자볶음 해서 먹었어요 ㅎㅎ 맛있네용
      🐷
      쀼님들 거의 다 떠나셨나봐유..😢
      수세미선물♡♡
      신랑 지인에게 선물하려고~^^♡ 부지런히 떳어요~~ 어때요? 이제 동그리는 제법 괜찮죠?
      코 재수술 하면 부작용 더 심할까요ㅠ
      코 재수술 하면 부작용 더 심할까요ㅠ
      모공에 트러블 심한게 고민이라 지금 1,2차 모공주사 맞았는데
      모공에 트러블 심한게 고민이라 지금 1,2차 모공주사 맞았는데 이거 찐!!! 피부결 완전 좋아져써!! ㅠㅠㅠ 주사맞고 피부결 정돈되고 뾰루지 다 가라앉고 ㅠㅠ 쌩얼 보는게 행복 ...
      20. 11. 03 찐 마지막 룰렛
      또 40. . ㅠㅠ 에라이
      아침💛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아침💖
      아침은 빵모닝ㅎㅎ 슈크림 들어가있어서 부드럽고 맛있네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이제 진짜 마지막 이네요
      탈퇴는 안할꺼지만 뭔가 이제 못하니까 씁쓸하네요 다들 행복하시어요 
      여드름 흉터 레이저 뭐가 좋은지 추천 받아요 ㅋㅋㅋㅋ
      여드름 흉터 레이저 뭐가 좋은지 추천 받아요 ㅋㅋㅋㅋ
      팔자주름에 커스텀울쎄라 생각중인데 다른거 또 찾아볼꺼 있을까요?!
      팔자주름에 커스텀울쎄라 생각중인데 다른거 또 찾아볼꺼 있을까요?!
      큐브라떼 마셔요
      이제 몇시간후면 바뀌어 있을 쀼네요. .  밤에는 안마시는 커피를 마셔봅니다
      이제 끝인거네요
      알고 있었는데 말이죠 11월3일이네요 저도 탈퇴는 안하려구요
      20. 11. 01 점심
      비가 오니까 라면이 땡겼어요. .   라면에다 만두와 계란 ㅎ ㅎ  대박 맛있어요. . ㅎ ㅎ
      20. 11. 01 삼각 김밥 뇸뇸
      안묵을라고 했는데! ,. .  도저히 안될거 같아서. . ㅠㅠ 삼각 김밥. 하나 뇸뇸 하고있답니다 요고요고 매콤하게 맛나네요 ㅎ ㅎ
      20입니다ㅠ
      20입니다ㅠ 
      이중턱 심히 고민중 ㅠㅠㅠ
      이중턱 심히 고민중 ㅠㅠㅠ 다이어트 하는 중인데 다른데는 빠지고있는데 이중턱은 그대로에요 ㅠㅠㅠ 왜이리 얼굴에만 살 몰아주기하는 느낌인지 상담 받아보신분 정보공유 좀 해주세요 ...
      이제 날도 추워지고 옷도 두꺼워져서 지방흡입 알아보려하는데
      이제 날도 추워지고 옷도 두꺼워져서 지방흡입 알아보려하는데 많이 아플까요..? 복부랑 팔뚝라인 생각하고 있어요!
      수술 무서워서 윤곽주사 효과좋은거 맞아볼까 생각중인데
      수술 무서워서 윤곽주사 효과좋은거 맞아볼까 생각중인데 나처럼 얼굴 비대칭 있고 얼굴에 살 많은 사람 ?!? 진짜 사진찍을 때마다 스트레스... ㅠㅠㅠㅠㅠ 얼굴형, 비대칭 개선 ...
      이번주 발품 팔려고 동선짜고 있는데 ㅠㅠ
      이번주 발품 팔려고 동선짜고 있는데 ㅠㅠ 갈수록 날씨 왜케 추워지는지!!!! 추워지니 돌아다니기 힘들어요 ㅠㅠ 상담내용이나 비용 사후관리 셋다 확 끌리는데가 아직 없.. ...
      우와 이게 새로운 버전인가봐요!
      우와 이게 새로운 버전인가봐요! 앞으로 새로운 버전에서 좋은 정보 얻어 가고싶네요!
      할로윈파뤼~~~*---==-☆
        친구들과 여행와서 소박한 할로윈파뤼~~ 너무즐거웠어요^^
      입술 + 입꼬리 필러 많이 아픈가요?!
      입술 + 입꼬리 필러 많이 아픈가요?!
      이마 콤플렉스에요 ㅜㅜ 볼륨 채우고 싶은데, 필러 생각중입니다.
      이마 콤플렉스에요 ㅜㅜ 볼륨 채우고 싶은데, 필러 생각중입니다. 몇몇 글에서 입술 필러보다 아프다고 하던데, 입술은 저번에 받았을 때 참을만 했어요.! 이마 필러 상담 ...
      울쎄라 받은지 7일!
      울쎄라 받은지 7일! 시술 전에 너무 긴장됐는데 마취연고 바르고 부분마취를 같이 해주셔서 시술하는데 하나도 안 아팠어요 ㅎㅎㅎ 직후에는 붉은기 한 두시간정도 가고 붓 ...
      20. 11. 02 쀼를 마무리 하며
      이제 쀼를 마무리하며 한잔 하는중 입니다 복숭아 맥주랑 황태버터구이. .  구이. . 다 태워버렸네요.  댓글도 달고 꾹이도 하고 이제 안녕입니다
      20.11. 02 . .20나왔네. .
      끝까지. .  20이구만. .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  쀼친님들 인친하러가야쓰겠어요. 오늘하루도 건강하고 즐겁게
      20. 11. 02 점심
      오늘 배터지게 먹네요. .  직원식당 밥. . 진짜 맛없어요. .  같이 일하는 언니가 떡볶이도 만들어왔네요. ㅎ ㅎ 맛점들하세요
      남편이 해준 아점
      남편이 해준 아점이에요 맛이났어요
      40에도 감사
      이제 룰렛도 한번 남았네. .  40에도 감사해야지. .  ㅠㅠ
      우와 쀼에 성형톡 생겼네요?! 앞트임 복원하고싶은데 잘하는곳 발품 팔러가기전에 추천받고싶어요!
      우와 쀼에 성형톡 생겼네요?! 앞트임 복원하고싶은데 잘하는곳 발품 팔러가기전에 추천받고싶어요!
      강남에 울쎄라 잘하는데 아시는 분???
      강남에 울쎄라 잘하는데 아시는 분???
      쌍꺼풀 재수술 언제 하는게 좋을까요? ㅠㅠ
      쌍꺼풀 재수술 언제 하는게 좋을까요? ㅠㅠ 아웃으로 가고싶었는데 한쪽 인으로 들어왔어요 붓기도 양쪽 다르게 빠지는거같아서 고민입니다.. 붓기만 빠지면 1달 정도 ...
      인증20
      코성형 병원 상담을 간적이 있는데
      코성형 병원 상담을 간적이 있는데 원래는 보형물 넣어서 약간 일직선으로 떨어지는 코 하고싶었는데 피부가 얇아서 약간 비칠 우려가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말들으니까 ...
      코 재수술 다시 생각중이라 병원 찾아다니려고 하는데
      코 재수술 다시 생각중이라 병원 찾아다니려고 하는데 하루 3곳 정도가 적당하겠죠? 살짝 화려하면서도 성형티 너무 안나게끔 적당히 예쁘게 하고싶은데 재 수술할 때 뭐라고 ...
      윤곽주사 병원 , 스테로이드 성분 없는 곳 추천 있나요??
      윤곽주사 병원 , 스테로이드 성분 없는 곳 추천 있나요??
      실리프팅 상담받아보려하는데
      실리프팅 상담받아보려하는데 하루 몇군데정도가 적당할까요ㅋㅋㅋㅋㅋ 동선 고민쓰...
      눈 밑 지방재배치 받아보신분 있으신다요?
      눈 밑 지방재배치 받아보신분 있으신다요? 병원 너무 많아서 고민중 하고나서 후기도 듣고싶은데 해보신분들 혹시 어떠셨나요 ?
      가슴 성형 수술 3개월 후기에요 ㅎㅎㅎ
      가슴 성형 수술 3개월 후기에요 ㅎㅎㅎ 친구 먼저 수술하고 안 아프다고해서 걱정없이 했는데 저는 얼굴도 붓고 몸도 붓고 ㅜㅜ 가만히 있어도 찌릿찌릿했었어요. 진짜 수술후 통 ...